학생 후기


김** 학생
AP World History 시험 5점/내신 A


개념이나 이론에 대한 개괄적인 설명보다 제가 딱 모르는 부분을 짚어서 설명을 요청할 수 있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학교에서 어느 정도 기초를 다져놓은 상태였기 때문에 선생님께서 주시는 실전문제들을 풀어보고, 이해가 덜된 부분을 집중적으로 채워 넣는 방식으로 수업이 진행됐습니다.  AP 시험 한달 전부터 이렇게 수업을 진행했고, 덕분에 시험 당일에 긴장하지 않고 실력 발휘할 수 있었습니다. 

양** 학

IB Diploma Programme 총 41점


IB의 Internal Assessment mark scheme과 제 답안지를 옆에 놓고, 포인트별로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학교에서 교사에게 이렇게 구체적인 피드백을 받기 어렵기 때문에 확실히 도움됐습니다. 아는 내용이지만 이걸 효과적으로 풀어 쓰고 전달하는 방식은 또 다르다는 걸 많이 느꼈습니다. Extended Essay를 작성할때도 위대한 개츠비 관련해서 주제로 선정하고, 해석틀을 잡고, 예시들을 선정하는데 영어영문학 출신 강사님이 많은 지도를 주셨고, 여러차례에 걸쳐 꼼꼼한 첨삭을 통해  잘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황** 학생
내신 GPA 3.92/4.0


보딩스쿨을 다니기 때문에 저녁에 학원을 가거나 과외를 받기도 힘든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Skype 수업 이외에는 크게 대안이 없었습니다. 허나 화상강의로 하면 수업에 집중하기 어려울 것 같고, 강사가 말로만 대충 때울 것 같다는 걱정이 있었던게 사실입니다. 이런 걱정과 달리 강사님들은 화상수업이어도 마치 옆에서 수업을 듣는 것처럼 현장감을 만들어주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실시간 화면 화이트보드를 통해 온라인 수업의 단점을 보완해준 것이 좋았습니다. 덕분에 성적경쟁이 심한 보딩스쿨에서도 높은 학점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김** 학생
SAT 총 230점 상승해서 1550점 획


SAT Reading을 잘 보기 위해서 미국사를 따로 공부해야 할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습니다...! 한국에서 유학을 준비하는 입장에서 아는게 전혀 없었는데 매번 나오는 Founding Documents /GCC 지문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빠른 시간내에 풀기 위해서 부족한 지식을 보충할 필요가 있었다는걸 ASAP 와서 알게 됐습니다. 자주 나오는 미국의 중요한 시기를 내용적으로 보완하고 나니까 지문의 간략한 소개글만 읽어도 따라나올 내용을 얼핏 예상할 수 있었고, 상당 부분을 skim해서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가장 어려웠던 지문을 유형을 해결하고 나니까 점수가 대폭 상승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 학생
ACT 총 14점 상승해서 36점 만점 획득


항상 시간이 부족해서 마지막 질문들을 찍고 넘어갔습니다. 시간 압박으로 인해 항상 긴장하며 시험장에 들어갔고, 그 결과 예상점수에 미치지 못하는 점수에 낙담하기도 했습니다. 허나 ASAP에서 제대로 Time Management 훈련을 받고 제 실력을 발휘할 수 있었습니다. 학원에서 skills-based 문제들을 풀기 휘한 핵심내용 학습, 그리고 유형별 집중훈련을 받아서 오차범위를 최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항상 응원해주시는 ASAP 선생ㄴ미들 덕분에 멘탈을 부여잡고 입시에 있어서 가장 큰 걸림돌이었던 standardized test score를 만족스럽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최** 학생
ACT 총 9점 상승해서 36점 만점 획득


다른 학원에서는 문제풀이만 반복하거나 이미 알고 있는 개괄적인 내용만 커버하고 넘어갔었는데 확실히 1:1 맞춤수업이다보니까 제가 부족한 부분들만 쏙 골라서 정확하게 짚고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제가 어디가 부족하고, 어디까지 소화 가능한지 알고 페이스 조절해주시고, 실시간 피드백에 맞춰 수업 커리큘럼을 유연하게 조율해주신 강사님들 덕분에 딱 필요한 수업을 알차게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다른 학원에서 몇달에 걸쳐 완성했을 점수를 단기간에 완성하고, 입시에 필요한 스펙 만들디와 personal statement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안** 학생
SAT 총 360점 상승해서 1580점 획득


도무지 늘지 않았던 SAT Reading 점수! 무작정 연습하다보면 늘거라고 생각하고 허비했던 시간이 아깝습니다. 제 취약점을 정확하게 파악해서 그걸 집중공략한 덕분에 1년 해도 늘지 않았던 Reading 점수가 여름방학동안 360점이나 늘었고, 아이비리그 지원 가능한 점수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문제를 유형별로 파악하고 집중적으로 연습해서 오답률을 최소화하는 여습이 특히 효과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예: Word-in-context 질문들을 풀기 위해 logical inference을 연습하고, 해당 문제들만 50개 넘게 풀어서 감을 잡음).